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한민국 남매들은 다이러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통이삼촌 2014. 10. 5. 19:49


출처: 유튜브 채널 이슈,유머,길거리싸움 플래시24

후출처 페이스북페이지 세상에서가장웃긴동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멎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원규원 원글보기
메모 :